장안동 아빠방 ㅎㄴㅋㄹ 따끈한 후기

 


장안동 아빠방 ㅎㄴㅋㄹ 따끈한 후기


이제야 올리네요

장안동 아빠방 보스클럽 후기입니다.


성훈 실장이 있다는 장안동 아빠방에 파티님과 놀러갔더랬죠~

저녁에 할 일도 없고, 마음은 한산하고....

저녁 먹으면서 간단히 소주 한 병씩 비우고 방으로 들어오니 슬슬 몸이 근질근질합니다.

우리 여기까지 왔는데 장안동 아빠방 구경 함 가야하는거 아냐? ㅎㅎㅎ

저희가 동대문구에 있었거든요.

장안동 아빠방을 검색해 실장 문자를 넣습니다~

오늘 선수 몇 명이나 초이스 볼 수 있나요? 나이대는요????

답이 옵니다. 선수는 7명에 나잇대가 30대 중반~40대 초반이랍니다.

아빠충인 저에겐 너무 설레는 나잇대네요....

왠지 엄청난 포스가 좔좔좔... 하도 베테랑들이 즐비하다는 소문을 들어서 기대반 설렘반

그런데 주대와 티씨 룸티랑 웨이터팁 등 안내해달라고 하니...

룸티가 뭐냐고 묻습니다....-_-;;;;;

주대랑 티씨 외에 붙는 거 없냐고 했더니

병당 와리가 5만원 씩 떨어진답니다....

그걸 왜 나한테 말해.....

먼가 느낌이 쎄~ 합니다

이건 아니라는 느낌이 강해집니다.

안되겠다 싶어 동대문구에 있는 아빠방을 다시 검색합니다

장안동에 성훈 실장이 있는 보스 클럽이 나오네요.

그래~ 기왕이면 대표적인 데로 가야지.....

장안동 아빠방에 있는 성훈 실장에게 연락을 넣고 택시를 부릅니다~

드디어 입성!!!!

오~~~~시설이 삐까뻔쩍 좋네요~

초이스를 봅니다. 분명 아까 연락했을 때는 20명 정도 나온댔는데 갔더니 몇몇 선수는 일하고 있다고 해서 무튼 5명씩 3개조 초이스를 봤어요

3명 정도는..... 제 취향은 아니어서 패스 그중에

저는 1조 1번이 마음에 그나마 들엇어요

“나는 1조 1번 할게~”

파티님이 “언니 왜????????” 되묻습니다

다시금 느낍니다. 파티님과 저는 절대절대 네버네버 취향이 겹치질 않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단 한번도 초이스 때 겹쳤던 적이 없어요 ㅎㅎㅎㅎ

파티님은 특별히 마음에 드는 애가 없답니다.

난감한 표정을 짓은데 파티님은 그나마 성훈 실장이 마음에 든대요

나도 되묻습니다 “왜????????왜 때문에????”

그냥 이렇게 취향이 안 겹치는 걸로.....


장안동 아빠방 K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그렇게 파티님은 실장을 저는 백구같이 하얗고 귀여운 파트너를 앉혔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더 귀여워요~~~

특이하게 팝콘을 주네요~ 팝콘 맛집이래나 뭐래나.....


건대 호빠 가려다 장안동 아빠방으로 왓다니까

거기 가면 바퀴벌레들이랑 술 먹어야 한다고 안가길 잘했답니다 ㅎ

낮에는 배타면서 고기 잡고 밤에 마누라 비비크림 뺏어 바르고 나온 어부 아저씨들이 초이스 보러 서있다며 ㅎㅎㅎㅎㅎㅎ

아 빵 터졌습니다~~


지방에서 왔다니 어차피 또 볼 사이도 아닌데 화끈하게 놀잡니다 ㅎ

게임을 했는데....제가 아빠방 다니면서 제일 야하게 논 거 같아요

나중엔 수위가 너무 쎄져서 워~워~ 그만......하자고 할 정도로 ㅎㅎㅎㅎ

근데 진짜 볼 사이가 아니란 생각이 드니 홀가분하게 아무 생각 없이 논 것 같아요~~~


지방 언제 가냐 해서 내일 간댓더니 기차 미루고 자기네랑 만나서 맛난 거 먹자고 조르네요~ 자기네가 맛난 거 사준다고 ㅎㅎㅎ

돈 벌어야 놀지 이것들아 -_-;;;;;



서울에 있었음 또 보고 싶을 정도로 전 제 파트너가 예뻤어요~

좋은 냄새에 피부도 완전 좋고 약간 곰인형 같은 백구^^

아쉽지만 풀티 두번 놀고 해뜨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네요

귀여운 백구 자슥~ 자기 보러 또 오라고.....

연락처 저장할 때 다음주에 만날 OO이라고 저장해 주네요

언제 또 볼 수 있으려나....


장안동 아빠방 보스 클럽

일단 시설 매우 좋아요 삐까뻔쩍 합니다~~~~

가격은 호빠랑 비교하면 비싸보이긴 하는데, 전체적인 가격으로 따지면 기타 비용이 없어서 더 저렴한 듯...

사이즈는 취향은 타지만 상급 일거 같아요

선수들 대부분 선수 생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경력들이 있어서 확실히 프로페셔날한 느낌? 호빠랑 다르게 굉장히 잘 놀고, 입담도 화려하고, 마인드는 퐈이팅이 넘칩니다!!!!


정말 제대로 놀다가 온 듯.


이상 장안동 아빠방 후기였습니다~


※ 관련글 : 장안동 아빠방에서 제대로 놀기 Part 2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이력 (OlO.9440.05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