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아빠방 후기


아는 언니 따라서 다녀왔어요 ㅋㅋ

생각보다 괜찮은 미중년도 많이 보이고..

주대는 케바케? 한데

계산할 때 보니까 마담마다 단골이면 조정이 되는 것 같았어요

외모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저는 원래 나이든 선수도 좋아해서 좋았어요

오빠들한테 이쁨 받고 왔습니다

선수보단 제비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손님에게 밀착마크 합니다


더 써야 하네요


아빠방 가서 느낌 점은

손님층 다양하다

정말 알짜는 여기에 있는 언니들이구나...

나는 쭈구리...

팁이 후하다~~~

홀의 분위기가 매우 훈훈했습니다 ㅋㅋㅋ


아참

연예인인가 아닌가 하는 분도 보았어요

분명 어느 영화의 조연쯤 되는 분 같았는데

정확힌 모르겠어요

손님인지 선수인지 운영진?인진 모르겠어요


나이어린 선수는 38도 보았는데

솔직히 거기에서 오래 일하신 진짜 아빠들이 재미있더라구요

입담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

술도 완전 말술이고...

저도 술 좀 늘었다 생각했는데 기어나왔어요

정말 파트너랑 일행 케어는 시간티 어린애들은 애송이예요

짧은 시간에 정말 친해집니다 ㅋㅋ

섹드립 끊임없구요 ㅋㅋ

나도 모르게 말려서 아무 말이나 받아치다가는 일나겠다 싶음 ㅋㅋ


한 6개월? 은 아니구

한참 쉰 것 같은데

신기한 마음에 복귀를 하고 말았네요

앞으로 다시 종종 뵈어요



🏅 합리적인 주대로 안내 해드립니다 !


🏅 24시간 문의 가능 !


🏅 최고의 서비스 보장 !

.

📞 OlO-9440-05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