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오늘을 시작하는 우리들 (장안동 아빠방 OlO.9440.0540)

 

장안동 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장안동 아빠방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오늘을 시작하는 우리들


 또 하루가 밝았습니다. 아침에 떴고, 자리에서 일어나, 이를 닦고 세수하고, 우리들 장안동 아빠방 선수들은 새로운 오늘을 준비합니다.


사노라면 언젠가는
밝은 날도 오겠지
흐린 날도 날이 새면
해가 뜨지 않더냐
새파랗게 젊다는 게 한밑천인데
째째하게 굴지말고 가슴을 쫙펴라
내일은 해가 뜬다
내일은 해가 뜬다

 전인권님의 노래 '사노라면'에는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뜬다는 이야기가 나오죠. 사노라면 언젠가는 밝은 날이 오기를 꿈꾸는 우리들. 그렇기에 오늘을 견디며 오늘의 해가 파랗게 뜨길 기원합니다. 늘 행복하기를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꿈꾸는 우리들의 모습. 그런 것들이 지금의 우리를 지탱하는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해는 어디에 떠있나요? 밝은 웃음 지으며, 저 놓은 곳을 향해 방긋 떠있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그때 그 순간을 우리들 장안동 아빠방 선수들이 함께 할 수 있을까요? 빛나야 할 자리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주는 사람들. 기쁨 두 배. 행복은 세 배. 우리들 모두가 방긋 웃을 수 있는 그런 자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바로 우리들 장안동 아빠방 선수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성훈 실장이 매일 이렇게 작업하고 홍보하는 일이 바로 그 순간을 위하기 위함입니다. 혹 오늘의 즐거움을 더욱 크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제가 연락주세요. 그 자리를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분 좋은 수요일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오늘 제가 만든 이미지에 쓰여진 문구입니다. 이제 한 주도 벌써 절반이 지났습니다. 남은 한 주를 위해 힘찬 발걸음을 하는 우리들의 모습. 이제 조금 있으면 연말연시도 다가오는 지금. 우리들를 위해 최선의 한 주를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그 준비는 우리 장안동 선수들과 함께 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기쁜 일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저희가 최고의 자리를 선물하겠습니다. :"]


==================================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장안동아빠방 #강남아빠방 #장안동호빠 #강남호빠 #장안동아빠방하루 #아빠방사이즈 #아빠방주대 #아빠방시스템 #아빠방외모 #ホストクラブ #在韓, 韓国ホストクラブ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