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아빠방이 새단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성훈 실장 OlO.9440.0540)

 

메인 광고 이미지
장안동 아빠방 (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장안동 아빠방이 새단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1주일 간의 공사를 마치고, 드디어 오늘 장안동 아빠방 <보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1주일의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많은 부분이 새롭게 바뀔 예정인데, 인테리어와 화장실 등 노후(老朽)된 시설을 새롭게 바뀌어 더 쾌적해진 환경에서 여러분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우리 장안동 아빠방 <보스>를 꼭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장안동 아빠방 <보스> 재오픈 기념 대행사

- 2023년 2월 10일 ~ 11일
  : 문의 주신 모든 분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의 : OlO.9440.0540)

 새롭게 바뀐 장안동 아빠방 <보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성훈 실장 (OlO.9440.0540)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세!.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아빠방 <보스> 그리고 그 중 가장 유명한 저 성훈 실장이 여러분들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따 뵐게요. 장안동 아빠방에서~ ♬


= 장안동 아빠방 성훈 배상 =



========================

오늘 하루도 안녕하시죠?

언제든 어디서든 24시간 문의 주세요. :"]

('댓글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

OlO.9440.0540


#장안동아빠방 #강남아빠방 #장안동호빠 #강남호빠 #장안동아빠방하루 #아빠방사이즈 #아빠방주대 #아빠방시스템 #아빠방외모 #ホストクラブ #在韓, 韓国ホストクラブ #교회오빠


========================




중간 광고 이미지
장안동 아빠방 (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동전의 시종 Page of Pentacles

원소 : 흙 / 원소 조합 : 흙의 흙 / 테마 : 연구
전체 특성 : 매우 어두운 갈색 머리 또는 검은 머리에 검은 눈을 한 젊은이

 동전의 시종 카드는 순수한 원소의 결합인 흙의 흙이다. 이런 결합 때문에 우리는 현실에 기반을 두고 물질적인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신체적으로 묵직한 느낌의 사람을 상상한다. 그러나 이 카드의 시종은 자기 앞에 놓은 동전을 부드럽게 잡고 있으며 그것 외에 다른 것은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는 우아한 사람이다. 그는 금색 원 안의 마법의 벌에 매혹당해 그것을 바라보느라 천천히 걷는 것처럼 보인다. 모든 시종 카드는 연구자. 견습생을 상징하는데, 특히 시종은 배움에 대한 사랑으로 연구에 헌신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시종들이 메신저라면 동전의 시종은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줄까? 아마도 그는 동전 안에 보이는 것에 대해 말해줄 것이다. 어쩌면 그는 수정 구슬을 바라보는 예언자일지도 모른다. 동전(Pentacles)-오각형의 별이 그려진 금화-이 마법의 상징이라는 점을 떠올리면 그는 동전의 경이로움을 따라가고 있는 오컬트 학자일지도 모른다. 그의 자세와 개상성은 새로운 세계로 입장할 준비가 되어 있는 바보 카드를 떠오르게 한다. 하지만 바보와 달리 그는 천천히 움직이며 밝은 동전이 이끄는 대로 어디든 갈 것이다.

점술적 의미
어떤 배움의 영역에서 학생 또는 초심자, 그것의 경이를 좇는 것 외에는 그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을 만큼 무언가에 매료됨. 주변 세상에 파장을 맞춤.

역방향
연구에 문제를 겪음. 시험 합격이나 커리어에 대한 외부의 압박. 집중적으로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한 후의 휴식.

동전의 기사 Knigth of Pentacles

원소 : 흙 / 원소 조합 : 흙의 공기 / 테마 : 일
신체 특성 : 매우 어두운 갈색이나 또는 검은색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20~30대

 동전의 기사는 크고 검은 말 위에 똑바로 앉아 있으며 나뭇잎으로 장식된 투구를 쓰고 있다. 검은 말 또한 나뭇잎으로 장식되어 있다. 장갑을 낀 기사의 손은 선물을 주는 것처럼 동전을 쥐고 있는데, 그의 뒤로는 고랑을 만들어놓은 밭이 보인다. 그는 수호자나 영웅일까?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기사는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그들은 용을 죽이고 공주를 구한다. 그러나 이 카드 속 기사는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말은 풀 위에 똑바로 서 있다. 흙의 원소는 기사가 지닌 공기의 성질을 잡아두는 데 이는 움직이는 현실 세계로 끌어내리는 것과 같다.

 동전의 기사는 헌신하는 일꾼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야망에 차 있거나 위험을 감수하는 전형적인 기사의 모습은 아니지만 기꺼이 자신의 일에 온 힘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컵의 기사보다 로맨틱하지 않고 칼의 기사보다 영웅적이지 않고 막대의 기사보다 에너지가 많아 보이지 않지만 동전의 기사는 어떤 순간에는 우리에게 곡 필요한 존재다. 현실적인 문제에 도전해야 할 때. 이를테면 밭을 정원으로 만들 때는 게으름을 피우지 말고 온 힘을 다해 그 일을 해야 한다. 그럴 때 동전의 기사를 생각하자. 당신이 이메일을 체크하거나 커피를 마시거나 잠시 누워서 쉬고 싶을 때마다 검은 말 위에 있는 동전의 기의 견실함을 생각한다면 계속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점술적 의미
부지런함. 보상이나 영광을 바라지 않으며 열심히 일함.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주의 깊음. 자아를 버리고 자연에 봉사하는 마음. 자아를 고집하지 않고 자연의 섭리에 맡김.

역방향
지나치게 관성적임. 다른 사람이 나를 이용하게 두는 상태. 일 이외의 것에서 흥미를 찾음.

마지막 광고 이미지
장안동 아빠방 (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