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2 : 케어 모헨 Kaer Morhen (장안동 아빠방 OlO.9440.0540)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1 : 띠끌만 한 진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2 : 케어 모헨


줄거리 요약

: 게롤트(헨리 카빌)는 시리(프레이아 앨런)를 데리고 위쳐들의 고향 케어 모헨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시리를 위한 미래를 생각하기로 한 게롤트. 어느 날 위쳐들은 커다란 파티를 열게 되지만, 레쉬(필자 주 : 나무 모양의 몬스터)에게 당한 에스켈(바실 아이덴벤츠)이 레쉬에게 잠식당해 케어 모헨을 위험에 빠뜨린다.

 한편 프린질라(미미 은디웨니)에게 붙잡혀 있던 중 의문의 존재들에게 공격을 당했던 예니퍼(애니아 찰로트라)는 그들이 사라진 줄 알았던 엘프 마법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들과 함께 이동하던 중 의문의 탑을 발견하게되는 예니퍼와 엘프들은 그곳에서 미지의 존재와 조우하게 된다.


레쉬에게 잠식당한 에스켈에게 공격당하는 게롤트


언제쯤 이들은 감격의 상봉을 하게 될 것인가?

 이번 화에서 게롤트는 시리와 함께 위쳐들의 고향 케어 모헨Kaer Morhen에 들어간다. 1화에서 니멜렌의 집에 들어갔을 때도 동일한 고민을 했었지만, 시리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게롤트. 시리는 아직 어리고, 호기심이 많기에 게롤트는 시리를 더욱 걱정 할 수 밖에 없다. 결국 케어 모헨에서 시리가 안전할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을 선택하기로 한 게롤트의 이야기가 이번 화에서 펼쳐진다. 

 예니퍼는 엘프족에게 붙잡히게 되고, 그곳에서 무언가를 발견한다. 하지만 여전히 게롤트들과의 상봉을 허락하지 않는 위쳐의 이야기. 과연 언제쯤 이들이 재회하게 될까? 동시에 자신의 아이와 미래에 대한 고민에 가득차 있는 예니퍼는 게롤트가 가진 의외성의 아이 시리를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 이야기가 진행되면 될 수록 이들의 이야기는 더욱 더 큰 궁금증을 남긴다. 


 아직 2화에 불과한 이들의 이야기. 아직까지 커다란 흐름은 보여주지 않은 채, 계속 서로를 찾으며 떠돌아 다니는 이들에게서 장미빛 미래는 찾을 수 있을 것인지 다음 회가 더욱 궁금해진다. :")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이력 (OlO.9440.05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