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3 : 잃어버린 것 What Is Lost (장안동 아빠방 OlO.9440.0540)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1 : 띠끌만 한 진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2 : 케어 모헨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 2 Ep.03 : 잃어버린 것


줄거리 요약

: 케어 모헨에서 생활하게 된 시리는 게롤트(헨리 카빌)의 지도 방식에 불만이 많다. 그러던 어느 날 게롤트가 없는 틈을 타서 시리(프레이아 앨런)를 도발하는 위쳐들. 시리는 위쳐들이 훈련하는 위험한 장애물에 도전을 하다가 부상을 입는다. 그 후 시리를 데리서 숲속으로 들어가는 게롤드, 그곳에서 게롤드와 시리는 거대 몬스터를 만나게 되면서 큰 위험에 빠진다.
 아레투사로 복귀한 예니퍼(애니아 찰로트라). 하지만 예니퍼는 마력을 잃어버렸다. 그 사실을 숨긴 채 생활하던 어느 날. 스트레고보르(라스 미켈슨)는 예니퍼가 닐프가드와 엘프들에게서 무사히 생환 한 것을 문제 삼기 시작했고, 결국 마법사들은 예니퍼가 카히르(이몬 파렌)를 직접 처형하여 스스로 무고한 것들 밝히라 강요한다.

숲 속에서 거대 몬스터와 조우하는 게롤트와 시리


점점 거리를 좁혀가는 이야기의 주인공들

 시리는 점점 성장하게 되고, 게롤트는 그녀의 조바심이 걱정스럽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숲속에서 큰 위기를 맞게 되는 두 사람은 그것을 계기로 자신들이 나아갈 방향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보게 된다. 예니퍼 역시 마력을 잃지만, 자신이 외쳐야 할 무언가를 어렴풋 깨닫는다. 결국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을 향해 다시 한 번 도망치는 예니퍼. 과연 이들은 만날 수 있을까?

 이번 화에서는 결국 자신들의 길을 찾게 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우리는 결국 이들이 찾게 되는 길이 서로를 향하고 있다는 것을 갈기에, 이들의 행동을 주목하게 된다. 과연 각자의 길로 떠나야 하는 이들은 어느 길목에서 다시 만나게 될 것인가? 시즌 1에서의 시간 찾기에서, 이제 서로를 찾아야 하는 게롤트, 시리 와 예니퍼. 이들이 언제 만나게 될 지에 관한 궁금증은 회를 더해가며 흥미로움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음 회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댓글